안녕하세요.

숲지기 곰입니다. 크아아앙

 

*2019년 곰앤햄컴퍼니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플랫폼 안정화와 개선, 독자님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케팅은 툰포레스트 맡겨주세요~!

 

2. Holacracy 경영 체계에 맞게 회사 사칙, 필요 요소 및 가이드를 준비하여 적용할 예정입니다. (포탈사이트에서 “Holacracy”를 검색해 보세요. 관련 도서도 추천합니다! )

 

3. 독자 선정에 의해 추가 고료(기여도에 따라 편당 차등 지급)를 지급하는 작품에 대해서는 작품 연재 기간 동안 작가님의 의사에 따라 4대 보험 가입을 지원해 드립니다.

 

4. 2019년 하반기 또는 내년 상반기부터는 작가님들에게 곰앤햄컴퍼니 입사를 권유할 예정입니다.

저희가 다른 건 다 되는데 디자인이 좀... ㅠㅠ

현재까지 약속드릴 수 있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4대 보험 가입 및 고정 급여를 지급해드립니다.

- 연재 종료 후 차기작 준비 기간(1년 예정) 동안 ToonForest 브랜드 컨텐츠 격주 연재(주로 동물에 대한 인식 개선 컨텐츠 등) 및 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이 주 업무입니다. 물론 차기작은 자유롭게 연재하시면 되겠지요?

- 기존 작품에 대한 후원금 및 수익 구조는 기존과 동일하게 지급해 드립니다.

 

참, 툰포레스트에 연재 중이신 작가님들의 명예 및 지적재산권 보호, 플랫폼 내,외부에서 악의적인 활동 등에 대해 대응하기 위해 현재 전문 로펌과의 협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관련 법안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61조에 따르면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사실이라도 3년 이하 징역이나 금고 혹은 2000만원 이하 벌금에 처해진다. 만일 내용이 허위라면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 자격정지 또는 5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지며 두 가지 경우 모두 피해자가 명시한 의사에 반대되는 내용으로는 공소조차 제기할 수 없다.>

 

<형법 제314조(업무방해죄) ① 제313조의 방법(허위사실 유포 또는 위계) 또는 위력으로써 사람의 업무를 방해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미수범은 처벌하지 않는다.>

 

벌써부터 이렇게 핫해질 줄 몰랐네요ㅎㅎ

찾다 보니 댓글 등을 전문적으로 고소, 합의 등을 처리해주시는 변호사님들도 계시네요.

형사 및 민사는 부산지방법원에서 진행할 예정이니 부산에 관광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하하

 

그리고 앞으로 민사를 통해 얻은 불로소득으로 "고소미 에디션(가칭)" 특별편 단행본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하하하

특별편 수익은 “고소미 에디션” 작업에 참여하신 작가님들 인세와 마케팅 비용으로 잘 쓰겠습니다. 

 

현재 해당 SNS에 크롤링을 위한 앱 개발 등록이 진행 중이며 로펌과의 협업을 통해 자료와 링크를 모아서 등기 발송하겠습니다.

 

고소미 에디션을 기대해주세요 ^^ (찡끗)

 

숲지기 햄 曰 발전해가는 툰포레스트를 기대해 주세요!

숲지기 멍 曰 디자인은 너무 어려워요 ㅠㅠ

 

작가 생태계 보호 지역 - ToonForest